2022년 7월 여성가족부의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이 중단되었지만, 빠띠와 ‘그럼에도 우리는(이하 그리는)’ 크루들은 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여정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각 팀들은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도움을 주고 받으며, 우리 사회의 변화를 위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더불어 그리는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시민분들 덕분에 그 여정을 멋지게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시민 분들께 공유드리고자 함께 걸어온 과정과 결과를 매거진과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살펴봐주시고, 마음으로 연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빠띠는 2023년에도 일상의 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과 실험을 이어가고자 ‘그럼에도 우리는’ 2기를 시작합니다. 성평등 프로젝트를 실험하고, 협력적 커뮤니티에서 우리 사회의 성평등 문화를 확산할 팀과 크루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종 선정된 팀은 5~12월에 걸쳐 계획한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각 팀에게는 300만 원 규모의 활동비를 지원합니다. 성평등 이슈에 대한 관심을 실천으로 옮기고 싶다면! 비슷한 관심과 목표를 가진 다른 크루들과 커뮤니티 안에서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열린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